[식품] 샘표, 겨울철 별미 '새미네부엌 소스' 2종 출시

쉽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김치양념'과 '수육보쌈소스' 제안

최득하 기자 승인 2024.12.13 13:21 의견 0

▲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갓 버무린 김치와 수육의 완벽한 조합을 놓칠 수 없는 소비자들에게 새미네부엌 김치양념과 수육보쌈소스를 출시했다. 새미네부엌 김치양념은 1인 가구를 비롯해 한 번에 많은 양의 김치를 담그는 것보다 취향에 맞는 다양한 김치를 조금씩 만들어 먹고 싶은 사람들에게 크게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출처=샘표]

절이지 않고 수육 삶는 동안 버무리면 끝 ‘보쌈김치양념’ 매출 3배 늘어
끓이기만 하면 잡내 없이 깔끔한 수육 ‘새미네부엌 수육보쌈소스’ 인기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갓 버무린 김치와 수육의 완벽한 조합을 놓칠 수 없는 소비자들에게 새미네부엌 김치양념과 수육보쌈소스를 제안한다.

새미네부엌 김치양념은 1인 가구를 비롯해 한 번에 많은 양의 김치를 담그는 것보다 취향에 맞는 다양한 김치를 조금씩 만들어 먹고 싶은 사람들에게 크게 인기를 끌고 있다.

김치를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양념이 한 팩에 들어 있어 취향별로 다양한 김치들을 만들 수 있다는 점도 매력 포인트 중 하나다. 특히 11월 한 달간 새미네부엌 보쌈김치양념의 온라인 매출은 전월 대비 3배 이상을 기록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에 샘표는 배추와 무 등 이맘때 가장 맛있는 월동채소로 겉절이, 보쌈김치, 물김치 등 다양한 겨울 별미 김치를 만들어 즐길 수 있도록 샘표 공식 스토어 새미네마켓에서 새미네부엌 김치양념 1+1 행사를 진행한다.

새미네부엌 김치양념은 채소를 절이고 양념을 다져 준비하는 등 김치를 만드는 데 필요한 복잡한 과정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제품이다. 양파, 마늘, 액젓, 풀 등 김치에 들어가는 모든 양념이 황금비율로 한 팩에 다 담겨 제철 채소와 고춧가루만 준비하면 누구나 먹고 싶을 때 원하는 만큼 김치를 만들 수 있다.

고춧가루가 들어있지 않아 매운 정도를 조절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종류도 다양해 △ 보쌈김치 △ 겉절이 △ 깍두기 △ 부추 파김치 △ 오이소박이 △ 물김치 등 6종이나 된다.

갓 만든 김치와 찰떡궁합인 수육을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새미네부엌 수육보쌈소스’도 반응이 뜨겁다. 당귀·천궁·계피·감초·백작약·황기 등 몸에 좋은 한약재와 대추·생강·마늘·양파·간장 등 14가지 이상의 비법 재료가 최적의 비율로 한 팩에 다 들어 있다.

액상이라 원물이나 티백을 사용할 때처럼 나중에 건져내야 하는 수고로움 없이 고기에 넣고 삶으면 잡내 없이 외식 맛집 수육처럼 부들부들하고 깔끔한 맛의 수육이 완성된다.

저작권자 ⓒ 한국소비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