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호와의 증인, 초대 캠페인 개시

천안지역 주민들을 3월에 있을 2건의 특별행사에 초대하다!

한국소비경제신문 승인 2024.03.15 19:22 | 최종 수정 2024.03.15 19:55 의견 0

사진설명 : 천안지역에서 호별방문을 통해 특별모임에 초대하는 장면

[한국소비경제신문] 김치헌 기자 = 2024년 3월 한달 동안 여호와의 증인은 천안시 주민들에게 두 가지 특별 행사에 초대하고 있다.
3월 24일 일요일에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여호와의 증인은 예수 그리스도의 죽음을 기념하기 위해 모인다.
이 연례 주의 만찬 기념식에서는 예수의 죽음의 의미와 그것이 인류에게 어떤 의미가 있는지를 강조하는연설을 한다.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 행사는 기도로 시작하고 마쳐진다.
여호와의 증인이 주의 만찬을 어떻게 지키는지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려면 여호와의 증인의 공식 웹사이트 jw.org에 접속해 행사 관련, 자주 하는 질문 페이지에 나와 있다.

사진설명 : 천안 신세계백화점 앞에서 관심 있는 행인에게 특별행사에 초대하는 장면

기념식에 앞서, 2024년 3월 16일과 17일 주말에는 현지 왕국회관에서 “부활—죽음에 대한 승리!”라는 제목의 특별 연설이 진행될 예정이다. 30분 동안 진행되는 성서에 근거한 이 연설에서는 부활에 대한 성경적 희망과 그것이 우리가 사별한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무엇을 의미하는지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기념식과 특별 강연 입장은 무료이며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행사와 참석 방법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jw.org에서 확인하실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소비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