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하림, '미니언즈 컬래버' 시리즈 출시
‘슈퍼배드4’ 개봉 맞춰 ‘미니너겟’-‘미니돈까스’-‘미니치즈스틱’ 선뵈
기획취재부
승인
2024.07.19 18:52
의견
0
한입에 쏙 들어가는 미니 치킨너겟, 돈까스... 치즈스틱까지
한정판 유니버설 정품 미니언즈 슬리퍼 참 랜덤 들어 있어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영화 ‘슈퍼배드4’ 개봉을 앞두고 인기 캐릭터 미니언즈와 컬래버한 ▲ 미니언즈 미니너겟 ▲ 미니언즈 미니돈까스 ▲ 미니언즈 미니치즈스틱을 판매한다.
하림이 유니버설 스튜디오와 함께 선보이는 미니언즈 시리즈는 아이들도 한입에 쏙 넣을 수 있을 정도의 앙증맞은 초미니 사이즈로 그동안 하림에서 선보인 제품 중 가장 작다.
또한 유니버설 스튜디오 정품 슬리퍼 참(슬리퍼 장식용 액세서리)까지 들어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미니너겟’과 ‘미니돈까스’는 캐릭터 ‘밥’과 ‘케빈’ 모양을 구현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 ‘미니너겟’은 신선한 국내산 닭고기를 맛있게 튀겨냈으며, ‘미니돈까스’는 국내산 돼지고기에 빵가루를 입혀 바삭하고 고소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미니치즈스틱’은 일반 치즈스틱보다 짧고 굵은 모양에 모짜렐라 치즈를 가득 넣어 풍미가 일품이다. 또한 미니언즈가 가장 좋아하는 과일인 바나나 원물을 농축시켜 넣어 달콤한 바나나향을 은은하게 더했다.
각 제품에는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9가지 모양의 미니언즈 슬리퍼 참 정품이 랜덤으로 1개씩 들어있다. 19일부터 이마트 매장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24일 쿠팡, 26일부터는 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하림Ⅹ미니언즈 컬래버 기념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31일까지 ‘슈퍼배드4’ 영화 예매 화면 혹은 티켓 사진을 본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공유하고 유니버설코리아 계정을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하림 미니언즈 시리즈 3종을 선물할 계획이다.
하림은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미니언즈와 하림의 특별한 만남을 통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한다며, 미니언즈의 귀여움을 그대로 담은 하림 미니언즈 시리즈로 맛있는 재미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소비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