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시대] 이브자리, '귀뚜라미 숙면 매트' 체험존 운영
최적의 수면 솔루션 목표 위해 맞손... 전국 매장 체험존 구축
최득하 기자
승인
2024.11.28 16:46
의견
0
‘3단계 숙면 온도’ 등 숙면 과학 적용 귀뚜라미 3세대 카본매트
이브자리, 귀뚜라미와 시너지로 고객 최적 수면환경 제시 기대
토털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보일러 기업 귀뚜라미와 손잡고 전국 체험형 매장에 숙면 매트 체험존을 운영한다.
이번 협업은 최적의 수면 솔루션을 목표로 하는 양사가 힘을 합쳐 고객에 보다 나은 수면환경을 제시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협업을 통해 이브자리는 서울, 인천, 경기 등 전국 체험형 매장에서 귀뚜라미 3세대 카본매트 체험 공간을 운영한다. 이곳에서 귀뚜라미 3세대 카본매트를 직접 사용해 보고 구매할 수 있다.
귀뚜라미 3세대 카본매트는 사용환경, 신체 특성, 개인 취향 등을 반영해 사용자가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도록 세분화된 숙면 과학을 적용했다. 수면 시간을 3단계로 나눠 구간별 지속 시간과 온도 조절이 가능한 자동 온도 조절시스템을 갖췄다.
또 △ 3단계 온도 설정(45℃·50℃·55℃)이 가능한 ‘찜질 모드’ △ 9시간 동안 33℃ 포근한 온도를 유지하는 ‘취침 모드’ △ 매트 좌우 온도를 개인별 취향에 따라 각각 조절하는 ‘좌우 분리 난방’ 등의 기능이 있다. 특허받은 아라미드 카본열선 소재로 내구성과 내열성도 우수하다.
신승호 이브자리 상품본부장은 “맞춤 침구를 제안하는 이브자리와 최적 숙면 온도를 제공하는 귀뚜라미가 만나 시너지를 낼 것이라 기대하며 이번 협업을 준비했다”며 “특히 유례없는 강추위가 예상되는 올겨울, 양측의 협업으로 고객에 가장 적합한 수면환경을 제시하고 한파에도 질 좋은 수면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소비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