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키위아카데미가 3월 8일 오후 9시 ‘1000만 원으로 시작하는 부동산 경매 투자’ 온라인 무료 강연을 개최한다 [사진제공=온라인마케팅연구원]

방배동 아파트 경매 낙찰로 1억 원 수익
강남 현대아파트로 34억 원 수익 실현도

온라인마케팅연구원의 교육 브랜드 키위아카데미가 오는 8일(토) 오후 9시에 ‘1000만 원으로 시작하는 부동산 경매 투자’ 온라인 무료 강연을 개최한다.

‘윤쌤’(윤정웅 강사)이 진행하는 이번 강연은 부동산 경매에 입문하고, 소액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단기 투자 전략을 배우려는 예비 투자자들을 위한 실전 가이드를 제공한다.

강연에서는 ▲ 초보자를 위한 1분 권리 분석 ▲ 경매 입찰 트렌드 및 성공 전략 ▲ 수강생 혜택 ▲ 성공 사례 벤치마킹 ▲ 전국 입주 아파트 리스트 제공 등 실전 투자에 필요한 핵심 정보를 다룰 예정이다. 또한 실제 낙찰 성공 사례를 공유하며, 경매 투자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계획이다.

1천만원 소액경매로 건물주되기 무료 특강 동영상

https://youtu.be/eF1SFOr54GM

윤쌤의 강연을 수강한 투자자들은 다양한 성공 사례를 만들어내고 있다. 대표적인 사례로는 방배동 아파트 경매 낙찰을 통해 1억 원의 수익을 올린 투자자와 강남 현대아파트로 34억 원의 수익을 실현한 사례 등이 있다.

강연 수강생 김연서 씨(38·직장인)는 “1000만 원으로 부동산 투자를 시작할 수 있을 것이라 상상도 못했지만, 강의를 듣고 바로 입찰에 도전했다”고 전했다. 또, 박은진씨(45·자영업)는 “부동산 경매가 어렵고 위험할 것이라 생각했지만, 전략적으로 접근하면 안정적인 투자 방법이 될 수 있음을 배웠다”고 말했다.

윤쌤은 “현재 부동산 시장 침체기는 오히려 투자 기회”라며 “지금 한 걸음 내디디면 내년에 건물주가 될 수도 있다”고 강조했다.

강연 신청은 신청 링크(https://forms.gle/VpBiUzuP33WHnXcDA)를 통해 가능하며, 신청 후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ZOOM 강의 링크를 받을 수 있다. 강연은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강의 중 궁금한 점은 강의 말미의 Q&A 시간에 해결할 수 있다.

이번 강연은 부동산 시장의 흐름을 파악하고 소액 투자 기회를 모색하려는 예비 투자자들에게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강연 및 관련 문의는 오픈 카카오톡(https://open.kakao.com/o/gbtPVrAg)을 통해 가능하다.